방송ㆍ연예

'극한직업' 감독 이병헌의 신작 '닭강정'! 류승룡 주연 긍정적으로 검토중

호기심 고래 2022. 9. 10. 22:58

배우 류승룡이 닭강정을 긍정적으로 검토중

안녕하세요! 오늘도 연예계 소식을 전하러 돌아온 고래입니다!

 

웹툰 '닭강정'의 실사화 드라마에 배우 류승룡이 주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병헌이 만드는 드라마 '닭강정'

감독 이병헌네이버 웹툰 닭강정
감독 이병헌의 '닭강정'

'닭강정'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제작 예정 드라마로,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감독이 된 이병헌이 메가폰을 잡게 되었습니다.

 

'닭강정'의 줄거리를 요약해드리자면!

회사 '모든기계'의 최선만의 딸인 최민아가 의문의 기계로 들어간 뒤 닭강정이 되어버립니다.

최민아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모든기계'의 인턴인 고백중과 최민아의 아빠, 최선만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웹툰입니다!

 

저도 이 웹툰을 종종 봤었는데 완전 병맛(?) 스토리로 가볍게 보기 좋은 웹툰이었습니다 ㅎㅎ

 

 

'극한직업'에서 이어진 감독 이병헌과 류승룡의 인연

극한직업 스틸컷극한직업 류승룡 개인 스틸컷
영화 '극한직업' 속 류승룡
감독 이병헌과 배우 류승룡
감독 이병헌과 배우 류승룡

감독 이병헌은 영화 '극한직업'에서 배우 류승룡과 함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류승룡은 극한직업 홍보 당시 이병헌 감독에 대해 “감각이 뛰어나고 코미디에 일가견이 있는 감독”이라며 “디렉션이 굉장히 정확하고 기발했다”라고 극찬했었습니다.

이병헌 감독도 류승룡이 캐스팅되었을 때 "아싸"라고 환호할 만큼 기뻤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인지 이번에도 류승룡이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듯합니다.

 

 

예상되는 배역은?

웹툰 '닭강정' 속 최선만웹툰 '닭강정' 속 고백중
웹툰 '닭강정' 속 두 남자 주연

만약 류승룡이 드라마 '닭강정'에 출연하게 될 경우 어떤 배역을 맡을지 예상해보자면 원작 웹툰의 두 주연인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최민아의 아빠, 최선만

최민아를 짝사랑하는 모든기계의 인턴, 고백중

중에 최선만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ㅎㅎ

상상만 해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류승룡
국민배우 류승룡

나왔다 하면 흥행은 보장해주는 국민배우 류승룡!

만약 드라마 '닭강정'의 주연으로 발탁된다면 안방극장에 많은 웃음을 안겨줄 것 같네요 ㅎㅎ

웹툰 '닭강정'의 독자이자 류승룡의 팬인 저로써는 꼭 출연해줬으면 좋겠습니다!